지난 11일,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이하, BIAF)는 제 20회 학생 만화·애니메이션 공모전을 4월 4일 부천대학교 한길체육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최하는 BIAF 학생 만화·애니메이션 공모전은 한국 만화와 애니메이션의 미래를 짊어질 전국 중·고등학생들의 실력을 향상시키고 애니메이션학과에 뜻을 둔 전국의 학생들에게 견문과 입학의 길을 넓혀준다는 취지에 따라 개최되었다.

 

 

 

이번 공모전 부분에서는 한국우편사업진흥원(영문 POSA)과 함께 주최한다. 우정문화,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사업과 관련된 주제로 새로 지정되었다. 특별상 수상자에게는 상금과 "나만의 우표"를 만들 수 있는 기회까지 주어지게 된다.

 

수상작들은 한국우편사업진흥원이 주최하는 전시와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캐릭터사업에 활용된다. 공모전 부분은 전국 중학교 재학생 및 졸업생,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 소지를 참가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입상자들에게는 총 450만원의 장학금이 지급된다.

 

 

 

실기부분 대전은 전국 고등학교 재학생 및 졸업생 이외 동등 이상의 학력소지자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부분으로서는 애니메이션·만화·캐릭터··상황표현등 총 4개 부분이다. 실기대전 접수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2월 12일부터 3월 27일까지 엠굿 누리집에서 진행된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