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 삼지 애니메이션 · 삼진 인터네셔널

지난 21일 레이디버그와 미니특공대 시리즈, 몬카트 제작사로 알려진 삼지 애니메이션과 국내 중견 완구회사, (주)삼진 인터네셔널이 신작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의 공동 개발과 시장 유통에 대한 업무협약(이하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본 MOU를 통해 두 회사는 신작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의 작품 컨셉 및 캐릭터를 공동 개발하고 이를 바탕으로 한 완구 개발도 진행하게 된다.

 

두 회사가 제작하는 <캐치 티니핑!>은 오는 2020년 3월에 KBS에서 첫 방영할 예정이다. 제작사 측은 애니메이션 방영과 동시에 20여개의 완구 제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하여 다가오는 어린이 날까지 집중하여 마케팅하겠다는 방침이다.

 

 

ⓒ 삼지애니메이션·삼진인터네셔널

이번에 참여하는 (주) 삼진 인터네셔널은 <뽀롱뽀롱 뽀로로>, <세리> 시리즈 등을 제작하여 성공을 시킨 바 있으며, 국내에 몇 안되는 작동구조 금형과 완구 자동 IC를 직접 개발하는 기술로 실용 신안과 의장 특허를 가지고 있는 강소 회사이다.

 

애니메이션 제작을 진행하는 삼지 애니메이션은 <미니특공대> 시리즈, <레이디버그>, <몬카트>, <파워배틀 와치카>등을 제작한 국내 애니메이션 제작사로서, 일본과 유럽, 미국등 세계 각지에서 3D 애니메이션 제작사와 나란히 하는 강소 애니메이션 제작기업이다.

 

 

<캐치 티니핑!>은 삼지 애니메이션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여아 애니메이션으로 마법 세계, 이모션 왕국 공주 "로미가 지구에 흩어진 마음의 요정,"티니핑"을 잡아 사람의 마음을 고치며 많은 사건을 극복하면서 성장해 가는 이야기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