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ocus Studio· Twin Capital  Group

지난 10일, 로커스 스튜디오( Locus Studio, 이하 로커스)는 장편 극장 애니메이션, "레드슈즈(RED SHOES)"의 아트북 「 The Art of RED SHOES 」를 출간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간된 「 The Art of RED SHOES 」는 애니메이션, "레드 슈즈"의 메이킹 과정과 각종 아트워크, 비하인드 스토리등을 담은 아트 북이다. '디지니(Walt Diseny)와 픽사(PIXA) 못지 않은 작품을 만들고 싶다'라는 열정 하나만으로 만들어진 애니메이션, "레드슈즈"는 무려 10년이라는 기획과 제작을 끝으로 2019년에 완성되었다. 우리에게 친숙한 고대 동화를 배경으로 현대적인 감각과 가치관을 조화시킨 본 애니메이션은 낡은 고정관념을 깨는 스토리 전개를 보여준다.  

 

이번 아트북에는 애니메이션 영화에 담기지 못한 10년간의 노하우, 아트워크, 여러 버전의 시나리오, 주연을 맡은 클레이 모레츠의 인터뷰와 비하인드 스토리 등이 수록되어있다. 특히 「겨울왕국」의 김상진 캐릭터 디자이너가 참여한 첫번째 한국 애니메이션 영화로 그의 아트워크와 심층 인터뷰도 포함되어있다. 또한 한편의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지기의 과정을 캐릭터와 배경별로 나누어 상세히 설명한다.

 

해당 애니메이션,"레드슈즈"는 현재까지 1,200명의 관객들을 끌어모았으며, 오는 25일 전국 영화관에서 개봉된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