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니作·GS25

좀비덤 제작사, 애니작은 좀비덤 IP를 가지고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서울산업진흥원(이하 SBA) 소속, SBA 서울 애니메이션 센터에서 할로윈과 가장 어울리는 좀비덤을 활용한 할로윈 콘셉으로 재탄생한다. 이번에 재탄생하는 서울 애니메이션 센터 만화의 집은 애니소풍으로 통하는 통로를 좀비덤 IP를 활용한 할로윈 콘셉의 인테리어로 구성하여 관람객의 한층 더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좀비덤은 GS25와 손잡고 대대적인 할로윈 행사도 진행된다. 이번에 진행하는 행사는 GS리테일과 제휴를 맺고 있는 오뚜기, 오리온, 삼립, 해태제과, 롯데제과, 삼양식품 등의 과자류와 유제품군인 한국 야쿠르트, 김밥과 도시락 마지막으로 비식품군인 종이컵 등 60여가지에 이르는 품목, 8천개이상 되는 상품이 본 행사에 참여하게 된다.

 

 

해당 행사 홍보영상은 GS25와 애니작에서 운영 중인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되며, 이에 따른 공유 이벤트도 진행될 것이라고 전해진다. 이번 이벤트의 상품은 좀비덤 무드램프로 SNS를 통해 공유하는 분에게는 추첨을 통하여, 할로윈 상품 구매자 중에는 20개 스템프를 모은 사람들에게 증정된다. 해당 무드램프는 개인적으로도 구매가 가능할 예정이다. 

 

좀비덤 제작사인 애니작은 GS25 행사 뿐만 아니라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리조트(10월 17일부터 11월 18일까지)와 제주도 롤링스 해비치에서도 할로윈 시즌을 맞이하여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