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 ENM·칵테일미디어

지난 8일 신비아파트 제작사 측은 '신비아파트 특별편:하리의 특별한 하루(이하, 신비아파트 특별편)"를 투니버스를 통해 첫 방영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방영하는 신비아파트 특별편은 졸업 후에 친구들과 헤어질 것을 걱정하는 주인공, 구하리가 겨울을 보며 '블러드 메리' 주문을 3번 외치면 미래를 볼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다뤘다.

 

해당 이야기는 구하리의 시점에서 전개가 때문에 시청자에게는 마치 신비아파트 주인공인 구하리의 관점에서 이야기를 관람할 수 있게 된다. 또한 모바일 게임, '신비아파트 고스트헌터'를 통해 화제가 된 귀신,'블러드 메리'의 정체도 이번 특별편에서 밝혀진다.

 

ⓒ CJ ENM·칵테일미디어

TV 방영이 후, 신비아파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하리의 특별한 하루 인터렉티브 무비(이하, 특별편 인터렉티브 무비"도 최초로 공개된다. 특별편 인터렉티브 무비는 TV로 방영된 특별편의 디지털 확장판으로서, 기존의 애니메이션과 인터렉티브 요소를 접목시켜 시청자들로 하여금 한층 더 색다른 몰입도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시청자는 유튜브 화면 속 특정 순간마다 직접 주인공, 구하리가 되어 선택지를 클릭할 수 있게되며, 이에 따라 강림이와의 미래도 달라지게 된다. 매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이야기의 전개와 결말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게 되어 어린 시청자들에게는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가 된다.

 

 

해당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특별편은 오는 23일 오후, 7시부터 투니버스에서 방영을 하며, 이후 7시 20분에 신비아파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특별편 인터렉티브 무비가 공개될 예정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