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일, 네이버측은 자사 작품,<신의탑:Top of God >가 미국 커뮤니티에서 주간 인기 랭킹 1위를 했다고 밝혔다.

 

네이버측은 "한국과 미국, 일본 합작 애니메이션인 신의탑이 지난 1일 첫방송이후,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며 각국  특히 미국에서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고 언급했다. 또한 1화 공개 이후 미국 실시간 트위터 트렌드에 9위로 올라갔으며,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도 폭팔적인 반응을 이르켰다고 밝혔다.

 

미국 경제 전문지, 포스는 지난 1일(현지시각) <신의탑:Top of God>을 언급하며 에피소드가 끝났을 때 이야기가 어떻게 주간 500만명을 사로잡았는지 알 것 같다며 호평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애니메이션, <신의탑:Top of God>는 네이버웹툰, 신의탑을 기반으로 한 애니메이션으로서 미국 전문 애니메이션 기업, 크런치롤(Crunch Roll)과 네이버가 투자하고 일본 애니메이션 제작사, 텔레콤 필름 애니메이션이 애니메이션을 제작했다.

 

일부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왜 일본 애니메이션 제작사가 만드냐?", "반쪼가리 한국 애니메이션 아니냐" 등 의견이 있다.

 

<신의탑:Top of God>는 오는 수요일에 네이버 시리즈 온에서 8시에 공개가 되며, 애니플러스에서 11시에 방영한다.

반응형

+ Recent posts